티스토리 뷰

 

 

 

 

어느날 이상한 느낌이 들어 뫼비우스 이스타일 6를 사러 들린 세븐 일레븐에서 결제후 편의점을 나서려는 순가.. 지갑에 천원짜리 현금이 넘쳐나고 있는 것을 확인한 나는.. 다시 계산대로 다가가 말했다.  즉석복권 스피또 1000 한장 주세요. 

 

점원은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더니 매대에 있던 스피또 1000 즉석복권을 한장 찢어 나에게 건넸다. 

 

"감사합니다!"

 

손님 계산! 

 

아차 설레임에 계산을 잊었구나.. 

 

그래서 손안에 든 즉석복권 .. 나는 긁는 것을 잊고 집에 돌아와 책상위에 던져두었었다. 

 

그리고. 몇일 뒤 방치된 즉석복권이 생각난 나는 

 

두근두근 기대와 함께 복권을 책상위에 정자세로 앉혀놓고는 50원짜리 동전을 들고왔다..

 

슥삭. 슥삭. 

 

스크래치를 긁어내며  내 심장도 두근두근. 쿵쾅쿵쾅. 

 

무려 2개의 다이아몬드가 아름답게   나타났다..

 

 

 

 


 

그리고 그렇게 나는 아름답게 일천원에 당첨되고 말았다. 

 

 

저 밑에 오억원 보인다. ...

 

 

이렇게 스피또 1,000원 즉석복권 당첨후기는 마파람에 게눈 감추는 마친다. 

오늘도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한몫했구나..

 

2021/02/17 - [daily] - 즉석복권 당첨확률 스피또 1000

2021/01/15 - [daily] - 다정한 부부 직접 찾아간 유튜버 정리...

2021/01/05 - [TV] - 다정한 부부 국민청원 - 유튜브 [태자]이슈사냥꾼 TV

 

 

댓글